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부하이~! 여러분 샘스터입니다.

여러분 피자 좋아하세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음식 중 하나인 피자! 오늘은 필리핀의 Greenwich Pizza를 소개드리려고해요! 피자도 먹고싶고... 치킨도 먹고싶은 그런 날 있잖아요??? 필리핀의 인기 피자 체인인 그린위치 피자! 30년동안 필리피노 사이에서 가격과 맛으로 인기가 있는 피자 체인점을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출바아아알~!

Greenwich Pizza
그린위치피자

Greenwich Pizza의 역사 

그린위치 피자가게는 1971년 시작되었다고 해요. 크레시다 튀레스라는 설립자는 필리핀에 맛과 퀄리티가 높은 피자를 제공할 수 있는 피자 가게를 열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린위치 피자를 열었다고 하는데요. 매년 이 브랜드는 성장을 하며 필리핀에서 가장 유명한 피자체인점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린위치의 퀄리티 높은 재료 그리고 그들만에 레시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필리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필리핀 최고의 피자가게로 성장하였습니다. 

Greenwich Pizza
그린위치 피자

피자나라 치킨공주 밥도둑 Greenwich Pizza

그린위치 피자의 대표메뉴는 당연히 피자입니다~! 여러 가지 피자의 종류가 있습니다만 가장 유명한 피자는 하와이안 피자입니다. 저렇게 6인치 9인치 12인치 15인치까지 4종류의 크기로 피자를 팔고 있어요. 그리고 치킨도 팔고 있습니다. 그린위치의 베스트셀러는 바로  피자 한 조각, 치킨 한 조각과 밥 (피, 치, 밥)으로 구성되어 있는 메뉴입니다. 제가 필리핀에 처음에 왔을 때 가장 이해를 할 수 없었던 것이 바로 치킨과 밥을 같이 먹는 거였는데... 자꾸 먹다 보니 꽤 그럴싸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가격도 169페소로 한국돈으로 약 4500원 정도 하네요! 가격이 정말 착해요 ㅎㅎㅎ

Greenwich pizza
그린위치 피자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조합에서 맛있는 세상을 발견하다!

한국인으로서 '서양음식과 (치킨, 피자, 파스타) 동양음식을 (밥) 함께 먹는다'는 어색한 편견 때문에 Greenwich 피자집은 거의 가지 않았어요. 그런데 정말로 잘못된 편견이었답니다..ㅠㅠ '맛있으면 줄 서서 먹는다' 먹어보고 나니 가격 대비 맛이 너무나도 훌륭하기에 그린위치 피자는 필리핀에서 최고의 피자집으로 성장을 할 수 있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여러분도 필리핀에 오신다면 물론 맛있는 '피자헛, 쉐이키 피자, 엘로우 캡 등등' 많이 피자집이 있지만 이왕 필리핀에 오셨다면 필리핀의 피자를 먹어보는 게 어떨까요?? 한국인에게 어색한 조합에서 맛있는 세상을 발견해 보시길 바라요~! 그럼 이만 Ingat (Take car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