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부하이~! 여러분 샘스터입니다.

여러분은 여행 계획을 세우실 때 무엇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계획을 세우시나요?? 요즘 여행의 가장핵심은 아무래도 음식 그리고 맛집이 아닐까 싶은데요??!! 필리핀 로컬 맛집이 연매출 30억 정도가 된다면 믿으시겠어요??? 무슨 음식을 팔길래 연매출 30억이 될까요?? 오늘은 필리핀 차이나타운에 위치한 맛집 '맛있는 식당'의 정보를 나누어 보려고 해요!!

필리핀맛집 Delicious 식당필리핀맛집 delicious restaurant판싯 맛집 위치
마닐라 판싯 맛집

음식이 맛이 있으려면 가게의 이름이 중요하다???

가게이름은 그 식당의 얼굴이자 대표이죠  대부분의 손님들은 간판의 가게이름을 보고 식당에 들어올 정도로 가게 간판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그렇기에 간판의 가독성, 가시성 그리고 이해도를 손님에게 설명할 수가 있어야 하기에 가게 이름을 잘 짓는 건 굉장히 중요합니다. 하지만 여기 연매출 30억 (정확한 매출 장부를 봐야 알수 있지만 캐시어의 말을 빌리자면 하루에 약 1000개 정도 판다고 하네요 시그니처 메뉴만 다른 메뉴까지 포함하면..) 필리핀 로컬 맛집이름이 Delicious restaurant 바로 '맛있는 식당'이라고 하는데... 무엇을 팔길래 그냥 맛있는 식당이지? 간판을 보고서는 전혀 먹고 싶은 마음이 없지만 가게 앞에 줄 서있는 사람들을 보면 무작정 무엇이 파는지 궁금하게 하는 식당입니다. 가게보단 줄인가..??? 

판씻판씻판씻
판씻

국민 음식으로 승부를 보다!

판싯 (Pancit)은 필리핀의 국민 면요리 중 하나입니다. 모든 필리피노가 좋아하는 면 요리로 한국의 음식으로 비유하자면 잡채라고 생각하시면 될꺼같아요. 생일 혹은 축제 무조건 요리하여 먹는 필리핀 음식입니다. 또한 쉽게 조리할 수 있게 라면처럼 포장이되어 팔기도 합니다. 판싯에도 워낙 종류가 많은데 쉽게 설명을 드리자면 얇은면과 굵은면 두가지 종류로 일딴 생각하시면 될꺼같아요. 또한 어떤 재료를 넣느냐에 따라 맛과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필리핀맛집 Delicious 식당필리핀맛집 Delicious 식당
맛있는 식당 메뉴 그리고 시그니처 메뉴 판씻

연매출 30억의 Pancit 맛은???

여러 생일파티 혹은 판씻 파는 가게에서 많이 먹어보았지만 진짜 맛집의 조리를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물론 배고프고 또 막 나온 음식이라 정확하게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여기 판씻에서는 강한 불향과 잘 조화를 이룬 간장양념맛이 맛집이라는 것을 증명하더라고요. 또한 불향 때문인지 돼지 비린맛이 덜해서 진짜 맛있었습니다. 다른 메뉴도 맛이 있다고 하지만 여기서 가장 유명한 메뉴 바로 판싯이라고 합니다. 작은 사이즈는 약 3500원 그리고 중간은 약 8500원 그리고 가장 큰 사이즈는 약 11000원 정도 합니다. 

필리핀 국민음식 판씻
국민음식 판씻

먹고 싶다 맛있는 식당

코로나가 점차 일반화되어가면서 해외여행을 많이들 가시는 걸로 아는데 필리핀 마닐라에 오신다면 꼭! 필리핀 로컬맛집 맛있는 식당에 가셔서 필리핀 대표 면요리 판싯을 꼭 드셔보는걸 추전 드려요. 현지인이 아닌 이상 대중교통으로 가기엔 좀 무리가 있어요 ㅠㅠ. Grab 택시를 이용하셔서 차이나타운에 가서 구글 지도로 찾아가시는 게 가장 좋은 방법인 거 같아요~! 마닐라에 오신다면 Delicious restaurant에서 판싯 한 접시 어떠세요??? 그럼 이만 Ingat (Take car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