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부하이~! 여러분 샘스터입니다.

산다라팍의 레스토랑 제리스그릴!

코로나 이후 매장이 없어지는 걸 보면서

제리스그릴이 망했나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그도 그럴것이 몇몇 남아있는 매장에 갔을 때

안 되는 메뉴가 많고 게다가 맛도 예전 같지 않아서..

하지만 

오늘 저희 집 근처 쇼핑몰에 가서 재오픈을 한 제리스 그릴에서 점심을 먹었는데...

Gerry is back!

맛있는 맛 저 혼자만 간직할 수 없기에

필리핀 혹은 세부 방문 시 대형 쇼핑몰 가서 꼭 제리스그릴을 드시라고 추천합니다~!

무슨 메뉴 시켜야 되냐고요? 제가 바로 알려드릴게요~!

참고로 저는 되게 객관적인 사람이어서 

한국 사람들은 제가 알려드린 메뉴 싫어하실 수가 없을 겁니다!

(너무 확신이라고요..?)

일단 드셔보시죠!

그럼 TARA! (Lets go) 레고!


1. Spicy Tuna Sashimi salad! 매운 참치 사시미 샐러드!

이건 우선 여성분들이 진짜 좋아할 만한 애피타이저인 거 같아요

참치회에 참깨 드레싱이 뿌려진 맛으로 

산미구엘과 먹기 진짜 최고입니다.

튀긴 토르티야 그릇에 나오는데

그 튀김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여성분들 제리스 그릴 가신다면 꼭 시켜야 할 샐러드입니다~!


2. Chili chees stick 칠리 치즈 스틱

 한 개 주문하면 5개의 고추 치즈 스틱이 나오는데요?

고추 안에 치즈를 넣고 튀긴 음식입니다~!

무슨 맛인지 아시겠죠 여러분?

거기에 함께 나오는 소스 마요네즈

맥주 한 모금 후에 치즈스틱 하나..

또 먹고 싶어 지네요 ㅋㅋㅋ


3. Sisig 시시그 

제리스 그릴의 시그니쳐 메뉴 시시그

돼지 머리고기 볶음으로 제리스 그릴의 상징인 메뉴인데요?

꼭 주문 시 계란을 추가하셔야 위에 계란을 하나 올려주어요!

주문하신 후 꼭 간장과 고추를 주문을 하신 뒤

고추를 총총 숟가락으로 잘라서 간장에 넣으신 후

시시그가 테이블로 도착하는 순간 불판에 사이드에 간장을 뿌려주세요~!

이게 바로 산다라팍이 가르쳐준 시시그를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 하네요~!

시시그는 꼭 밥과 함께 먹어야 합니다~! 시시그를 주문하셨다면

밥 한 공기 꼭 주문하시길~!


4. Chicken Kebob 치킨 케밥 

치킨 케밥은 그 생각하시는 케밥이 아닌

바로 바비큐 닭꼬치입니다~!

닭꼬치 중간중간에 야채와 함께 구워져서 나오는 메뉴로

위에 언급한 시시그 시킬 때 간장을 문의하셔서

직원분께서 가져다주시면 그 안에 고추를 송송 썰어서

이 치킨케밥 닭꼬치를 딱 찍어 드시면

와 또 먹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이거는 무조건 시켜야 할 메뉴입니다..


5. 시니강

시니강은 분명 호불호가 갈릴 메뉴는 분명합니다.

하지만 제 기준으로 제 가족 지인 기준으로 말입니다.

한 번도 드셔보시지 않은 분은 있어도 

한 번밖에 드셔보신 분들은 없습니다.

이게 꼭 고추를 넣어서 드시면 제가 무슨 말을 하시는지 아실 겁니다.

고추는 얼마든지 달라고 해도 상관없으니 꼭 고추를 달라고 하셔서

시니강이 도착하면 꼭 자기 국그릇에 고추를 송송 넣어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아 그럼 소주도 생각날 겁니다..


마치며

제리스그릴의 시그니쳐 메뉴인 오징어가 있는데요

제 와이프가 오징어 알레르기가 있어서..

우리 가족은 먹을 수 없는 메뉴이지만

저는 그렇게 추천하는 메뉴는 아닙니다~!

오히려 제가 소개해드린 메뉴 드셔보세요 진짜

아 입맛 좀 특별하신 제 동생 여자친구도 제가 시킨 메뉴 먹고

"필리핀 음식 진짜 맛있는데요?"

라고 했답니다.

꼭 이번 여행에 제리스그릴에서 맛있는 음식 드시고 재밌는 여행 되시길..

저는 왜 제리스 그릴이 한국에 없는지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이 있습니다만..

각자의 입맛이 있기에..

사진들이 제가 찍은 게 너무 용량들이 커서 크기도 줄이고 해서 올려보아요~!

그래서 화질이 좀 안 좋아 보이지만 이해 부탁드려요 ㅠㅠ

맛집은 사진이 생명인데..

여하튼!

제리스그릴은 웬만한 대형 쇼핑몰에 있으니 꼭 드시길 바랍니다~! 

산미구엘 라이트와 함께..ㅎㅎ

그럼 이만 Ingat (Take car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