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부하이~! 여러분 샘스터입니다.

필리핀의 대표 맥주 바로 산미구엘!

필리핀 여행 오셔서 숙소에서 밤에 시원한 산미구엘 한잔

아 생각만 해도 시원해지네요 (필리핀 지금 무지하게 덥네요 ㅎㅎㅎ)

산미구엘과 가장 궁합이 잘 맞는 과자는 무엇이 있을까?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이 들어간 포스팅이 되겠지만

그래도 저 샘스터는 나름대로 객관적 판단을 하는 사람으로 알려져 있기에..

호불호가 갈리는 일은 극히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럼 TARA! (Lets go) 레고!


1. 오이시 Oishi


오이시란 제과 회사의 제품 중 샘스터가 추천하는 것은 바로

브래드팬, 그리고 포테이토 프라이스 그리고 프롼크래컬스!

브래드팬은 마늘빵 맛 과자이고요

포테이토 프라이스는 감자튀김 맛 나는 과자입니다~!

마지막으로 프롼크래컬스는 그림만 봐도 아시겠죠?

한국 새우깡이랍니다~!

새우깡이랑 맥주랑 안 어울린다고 말하실 분 계신가요??ㅎㅎㅎ


2. 잭앤질 Jack & Jill


잭앤질의 회사의 과자 중에서는 가장 먼저 추천하는

롤러코스터! 동그란 링처럼 생긴 과자에 체다치즈 가루가 겸비된 과자입니다~!

두 번째로는 피아토스~! 여러 맛이 있지만 스위트 엔 사월 아니면 치즈맛이 그냥

산미구엘과 합작해서 여러분에 목젖을 행복하게 찜질해 줄 겁니다~!

마지막으로는 미스터칩! 더 바삭하고 딱딱한 썬칩!~ 

잘 따라오세요 아직 안 끝났답니다~


3. 회사는 모르지만 꼭 먹어야 할 과자~!


제가 가장 좋아하는 모비~!

이 과자는 캐러멜 땅콩과 비슷한 과자인데 

먼가 더 맛있습니다 ㅋㅋㅋ 꼭 노란색 카라멜 맛을 사셔야 해요~!

초코맛은 그저 그렇답니다~!

그리고 저의 와이프 최애! 슈퍼 딜라이트!

이건 초코 브라우니 과자입니다~! 단짠 단짠에 꼭 있어야 할 슈퍼 딜라이트!

다음으로는 딩동! 

이건 믹스 넛인데요 아 포스팅하는 와중에 맥주 한 캔 먹고 싶게 만드네요 정말..

그리고 마지막추천 보이빠왕!

꼭 갈릭맛을 사시길 추천드려요! 옥수수 튀긴 과자입니다~!


마치며


오늘은 이렇게 필리핀 과자에 대해서 소개해 드려요~!

필리핀 슈퍼에도 미국 과자들 그리고 한국과자들도 있지만

이왕 필리핀 오셨으면 이 과자들이

산미구엘과 그냥 궁합이 최고라고 생각하여 이렇게 포스팅해보아요~!

든든한 지원군 산미구엘과 함께 드시면 누구라도 맛없다 하실 분 없답니다~!

추천한 게 너무 많다고요?! 그럼 한국으로 돌아가실 때라도 꼭 사가셔서 테라와 함께?!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그럼 이만 Ingat (Take car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