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필리핀은 총기 소지에 대한 규제가 상대적으로 느슨한 국가 중 하나로, 이에 대한 논란이 지속적으로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필리핀의 총기 소지에 대한 정책, 그 이유, 그리고 이로 인한 문제점과 대응책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필리핀 총기소지가 느슨한 이유?

필리핀에서 총기 소지에 대한 규제가 느슨한 이유는 다양합니다. 먼저, 필리핀은 오랜 세월 동안 내전과 범죄의 증가로 인해 안전에 대한 우려가 높았습니다. 이에 따라 국민들은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총기를 소지하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특히 농촌 지역에서는 동물을 보호하거나 농작물을 지키기 위해 총기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자신의 보호율보다 올라간 범죄율

그러나 총기 소지에 대한 규제가 느슨한 결과로 불법 총기의 유통이 증가하고 범죄율이 높아지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불법 총기는 범죄자들에 의해 남용되며, 때로는 무고한 시민들에게도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총기 소지에 대한 규제가 느슨하여 총기를 소지하고자 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범죄 예방에 대한 인식이 감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을 위하여 개선해 나가야할 필리핀의 정부

따라서 필리핀 정부는 이러한 문제에 대한 대응책을 마련해야 합니다. 우선, 총기 소지에 대한 규제를 강화하여 불법 총기의 유통을 줄이는 것이 필요합니다. 범죄 예방을 위해 국민들에게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서도 이러한 조치가 필수적입니다. 또한, 합법적인 총기 소유자들에 대한 교육과 훈련 프로그램을 강화하여 안전한 총기 사용을 장려해야 합니다.

마치며

총기 소지에 대한 규제는 국가의 안전과 안정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문제입니다. 필리핀 정부는 국민들의 안전을 보장하고 범죄율을 줄이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필리핀은 안전하고 안정된 사회를 만들어 나갈 있을 것입니다. 바로 위에 동영상을 보시면 알겠지만 가지는 순간 마음과 심리상태가 변하는게 사람인것 같습니다. 조금이라도 있는 장점이 결고 저런 단점을 무마시킬 없을것 같습니다. 포스팅을 통하여 여러분께 당부하고 싶은것은 이만큼 필리핀은 총기소지에 있어서 규제가 느슨하기에 항상 조심하셨으면 하는 바램으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