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부하이~! 여러분 샘스터입니다.

여름 휴가들 잘 계획하고 계신가요?! 

저는 이번에 스리랑카에 스케줄이 있어서 여름 휴가를 스리랑카에서 보내고 왔답니다~!

아이들 때문에 한국에 먼저 들려서 부모님 집에 방학을 즐기게 하고 와이프와 행복한 여행이 몇년만이 였는지..ㅎㅎ

오늘은 스리랑카 Pegasus Reff Hotel을 소개 시켜드리려고해요~! 

공항에서 호텔 거리가 있는 것만 빼고는 최고의 호텔이였기 때문이에요!

호텔방 (Room)

실제 체크아웃 완료한 숙박객 평가가 7.6/10 점!

콜롬보와 공항 사이에있는 조용하고 한적한 좋은 호텔로써 바다가 바로 앞에 있는게 큰 특징입니다.

침대와 방 욕실 너무너무 깨끗하고 편안하였습니다! 

다만 조금 불편했던 점은 한국인 스타일 빨리빨리..
무언가를 문의 하고 부탁하면 조금 오래 걸렸다는 점입니다..ㅎㅎ
그 외에는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경험이였습니다.

부대시설 (Facility)

부대시설로는 헬스장 (gym) 있고 테니스 코트도 있습니다!

그리고 위에서도 언급 드렸듯이 프라이빗 비치가 있어서 모래위에서 발리볼 그리고 배드민턴도 가낭하다고 하네요!

수영장 풀도 2개 있습니다 어른들이 이용하는곳 그리고 아이들이 이용 할수 있는 낮은 풀이 있습니다!

 

바다가 옆에 있어서 그런지 엄청 습하긴 하지만 그래도 이런 부대시설을 갖춘 호텔을 가본적이 많이 없어서인지 너무나도 만족스러웠습니다 테니스, 헬스장, 수영장 그리고 바다까지 모두 이용을 하고 왔답니다~!
테니스 코트는 별도의 요금이 부가되니 호텔 프런트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맛집으로 유명한 호텔 식당!

여행은 꽃은 맛집 탐방 아니겠습니까??

근처 호텔에 맛집을 검색하다 알게된 것은 호텔 레스토랑 자체가 여기 지역 맛집이란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점심을 먹으로 가보았는데요?!

여기가 맛집이 된 이유는 최근 새로운 쉐프님을 영입했다고해요!
게다가 호텔 옆이 생선을 잡아서 파는 fishery랑 port위치 덕분에 매일 신선한 해산물을 만날 수 있는점이 
페가수스 리프 호텔 레스토랑의 음식 맛을 결정하는 하나의 이유인것 같습니다~! 

불편했던 점

불편했던 점은 아까 위에 언급했듯이 무언갈 요청하면 피드백이 조금 늦었다는점??

(이건 지극히 개인적인 성격일 수도 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호텔 방에서 와이파이 신호가 너무 약했어요. 쓸 수가 없을 정도로 약했답니다.

그래도 데이터 (스리랑카 USIM)는 잘 터져서 그나마 다행이였습니다.

그리고 공항에서 호텔까지 새벽에 한 30~40분정도 걸렸답니다.  

샘스터의 총평은...??!! 10점 만점에 9점!

네곰보에서 여행하기 편리한 호텔을 찾으신다면 여기 만큼 만족하실 만한 호텔은 없을꺼에요! 

룸서비스, 부대시설 그리고 친절한 호텔 직원들까지! 

다행히 아고다 특별 할인 코드로 저희는 1박당 약 40,000원정도 했던걸로 기억해요!

스리랑카에 가게되시면 거리가 좀 있더라도 페가수스 리프 호텔에 머물르시면 진짜로 만족하는 

숙박시설이 될꺼라 생각하고 이렇게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만 Ingat (Take car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