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필리핀의 여름 4월 날씨와 옷차림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시원했던 날씨가 오늘 딱 4월 되니 여름의 열기가 물씬 느껴집니다.

더우면 더울수록 더 재밌는 물놀이! 물놀이의 계절 4월이 왔습니다!

4월 필리핀 여행이 준비하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필리핀 4월 날씨

평균 기온이 약 32도 되는 4월은 필리핀에서 바다 여행하기에 쾌적한(?) 시기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지역에서 더운 날씨를 제공하며, 비가 거의 내리지 않습니다. 그러나 지역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여행하기 전에 구체적인 지역별 날씨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4월 필리핀 여행은 이렇게 입으세요!

필리핀의 4월은 가장 더운 시즌입니다. 그렇기에 경량의류 그리고 여름용 옷을 꼭 가지고 오시고 입으시기를 권장드립니다 (얇은 티셔츠 혹은 원피스 반바지등). 게다가 편안한 신발과 태양을 피할 수 있는 선글라스는 그리고 양산은 필수! 그리고 이 기간에는 쇼핑몰 혹은 식당 같은 경우에 에어컨을 엄청나게 세게 가동하기에 너무 덥다가 그런 곳에 들어가면 또 추위를 느끼 실 수도 있기에 얇은 긴팔은 하나정도 챙기는 게 여행에 큰 도움이 될꺼같습니다! 아 선크림 잊지 마세요! 4월은 비가 오지 않기에 비에 대한 걱정은 안하셔도 될꺼같습니다!

4월에 필리핀에서 방문해야 할 장소 

  • 코럴 드레드 바: 마닐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바닷가 휴양지 중 하나로, 백사장과 맑은 바다가 아름답습니다. 레스토랑과 바가 있어 휴식을 취하거나 해변에서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수상 스포츠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도 적합합니다.
  • 화이트 비치: 세계적으로 유명한 화이트 비치는 보라카이의 상징적인 명소 중 하나입니다. 맑고 얕은 물과 흰모래는 태양을 즐기는 여행객들에게 완벽한 장소입니다. 여러 레스토랑과 바도 있어 휴식을 취하거나 해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몰보아 비치: 세부의 몰보아 비치는 그림 같은 풍경과 탁 트인 바다로 유명합니다. 신혼부부부터 가족까지 다양한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다양한 수상 스포츠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 알나스 산드 바: 보홀의 알나스 산드 바는 한적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아름다운 백사장과 맑은 바다가 이곳을 특별하게 만듭니다. 해변의 레스토랑에서 신선한 해산물을 맛보거나 해변을 산책하는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치며

4월의 필리핀은 바다여행 예를 들어 스쿠버다이빙 스노클링 그리고 호핑투어에 최고의 계절입니다. 물에 들어가도 춥지가 않고 아주 시~~~ 원함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계절이 아닌가 싶어요! 비올 걱정도 전혀 없는 필리핀 4월 날씨! 다만 세부 여행 시 철인 3종경기 날짜만 잘 확인하셔서 여행 계획하신다면 최고의 계절이 여행이 도리겠을 확신 합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